![]() |
| ▲ⓒ김제시 |
[세계로컬타임즈 조주연 기자] 전북 김제시장애인평생교육센터가 ‘2022년 제2회 행복공감 평생교육’ 축제 2부 행사를 진행한다.
16일 김제시에 따르면 지난달 19일 1부 행사에 이어 11월 15일 내·외빈 및 교육생과 지역주민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 2부 기념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유공자 표창, 수료증 수여, 축사, 경품추첨), 교육 영역별 작품 전시, 체험 이벤트 행사 등이 준비됐다.
이벤트 행사로 진행된 1일 교육 체험은 사전접수를 통해 192명에게 새로운 교육프로그램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축제에 참여한 교육생 박 모씨는 “졸업 후에도 꾸준히 교육을 받을 수 있어 감사했는데 장애인평생교육센터를 방문해 활동영상과 전시존을 관람하면서 우리 장애인들도 배움을 뽐내고 나눌 수 있는 공간과 기회가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광호 김제시장애인평생교육센터장은 “1년 동안 열심히 교육에 참여한 교육생과 넘치는 열정으로 지도해 준 강사분들께 박수를 보내며 행복공감 평생교육 축제를 통해 배움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2회 행복공감 평생교육 축제 2부는 오는 17일까지 사흘간 김제시장애인평생교육센터 내에서 진행된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김제시 장애인들이 평생교육을 통해 재능을 찾고 다양한 직업을 성취해 지금보다 더 나은 행복한 김제시민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