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자전거스포츠는 2021년 하남시 신장동에 개업하면서 복지관에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자전거 5대와 유모차 4대를 전달하여 따뜻한 인연을 맺었으며, 아동용부터 성인용, 전기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을 폭넓게 갖추고 있어 전 세대가 취향과 용도에 맞는 자전거를 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전문 매장이다.
이번 나눔은 5월 가정의 달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전달받은 전기세발자전거와 사이클은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과 취약계층 가정에 지원하여 일상생활의 불편을 덜고 외부 활동의 폭을 넓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윤길주 대표는 “하남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자연스럽게 지역사회에 더 관심을 갖게 됐고, 누군가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전기세발자전거와 사이클을 기부하게 됐다.”라며, “이번 나눔이 단순한 물품 전달이 아니라 어르신들이 조금 더 편리하고 활기찬 일상을 누리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제 자리에서 할 수 있는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조혜연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알톤자전거스포츠 윤길주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후원해 주신 전기세발자전거와 사이클은 대표님의 소중한 마음과 함께 어르신들께 잘 전달 드리고, 복지관도 어르신들이 더욱 활기차고 즐거운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알톤자전거스포츠는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로 37번지 1층 105호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세계로컬타임즈 / 조재천 기자 pin8275@naver.com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