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3일 남양주시의회 이진택 의원(왼쪽 세번째), 이창희 의원(왼쪽 네번째)이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제6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원 중 모범적인 의정활동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되어 동료 의원과 의회직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
[세계로컬신문 고성철 기자] 경기도 남양주시의회 이진택 의원(자치행정위원장), 이창희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이 23일 경기도 군포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제6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경기도 시군의회 의원 중 모범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지방의원의 전문성 제고 및 자긍심 고취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의정활동 개선분야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이진택 의원은 2016년 7월부터 제7대 남양주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주민들의 화합을 위해 노력했다.
‘남양주 응급의료 지원에 관한 조례’등을 발의해 시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는데 앞장서 왔다.
또 행정감사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이창희 의원은 산업건설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지역 내 불편사항 해소에 앞장서 왔다.
특히 ‘남양주시 일자리 창출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 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