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단풍미인쇼핑몰 갈무리 |
[세계로컬타임즈 조주연 기자] 전북 정읍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다음 달 2일까지 온라인 단풍미인쇼핑몰 추석 명절 선물 기획전을 운영한다.
24일 정읍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한과와 떡, 한우, 쌀·잡곡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행사 기간 중 신규회원가입 고객에게는 3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0만 원 이상 구매하며 1만 포인트를 페이백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쇼핑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모니터링하고 고객 만족 설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고객에게 문자로 URL을 전송하고 설문에 응해준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해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일 계획이다.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지역 생산자의 정성으로 만들어졌으며 품질과 포장 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특산품이다.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 배송 서비스로 무료 배송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단, 택배물량 증가와 주문 폭주 등으로 택배지연과 조기품절이 있을 수 있다.
상품 주문은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정읍시 관계자는 “추석 명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며 “단풍미인쇼핑몰에서 건강한 먹거리, 신뢰받는 제품 구매를 통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