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지원은 쾌적한 시설 관리 유지와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위생관리 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장애 당사자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중요한 조치로 마련됐다.
주식회사 에스티환경(대표 김성환)은 전문 방역팀을 구성하여,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아람’ 시설 내 모든 공용 공간과 장애인 가정에 대한 철저한 방역 작업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시설 내의 위생 상태를 개선하고, 장애 당사자가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주식회사 에스티환경 김성환 대표는 “시설 관리와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그 어느때보다 강조되고 있기에 이번 방역 지원을 통해 장애 당사자분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주식회사 에스티환경(대표 김성환)의 지속적인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소독 및 방역을 통해 재가 장애인 가정과 ‘아람’의 위생 관리가 강화되어 장애 당사자가 더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쾌적한 시설 관리를 유지하고 지역사회 내 장애인 가정에 더 나은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주식회사 에스티환경(대표 김성환)은 2022년부터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하여 재가 장애인 가정의 위생관리를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소독 및 방역 지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염병 예방과 위생 상태 개선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세계로컬타임즈 / 이 호 기자 pin8275@naver.com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