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웰스 황제황후 홍삼 프리미엄 선문세트 출시
 |
▲ 진웰스 황제황후 홍삼 프리미엄 (사진=일화) |
[세계로컬타임즈 김상우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웰스가 중년 부부를 위한 맞춤형 홍삼 ‘황제황후 홍삼 프리미엄’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장년층 남녀에게 각각 필요한 원료를 적절히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존의 진웰스 제품 보다 5g 많은 15g의 스틱 형태로 넉넉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으며 남성과 여성 제품이 하나의 패키지로 담겨있어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먼저 ‘황제홍삼’은 기력회복이 필요한 중년남성을 위한 제품이다.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가 한 포에 7.2mg 함유돼 홍삼의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항산화,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5중 기능성을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남성 스태미나에 좋다고 알려진 식물혼합농축액, 마카농축액, L-아르기닌, 영지버섯추출농축액, 흑마늘농축액, 구연산, 성균옥타코사놀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체력 증진에도 좋다.
‘황후홍삼’은 40대 이상 중년 여성 및 갱년기 여성을 겨냥한 제품이다.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이 한 포에 25.2mg이 들어있으며, 여성 몸에 좋은 식물혼합농축액과 엽산이 석류보다 15배 많다고 알려진 패션후르츠농축액, 콜라겐, 수용성발효칼슘, 히비스커스추출물이 고루 들어있어 갱년기 여성의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홍삼 5중 기능에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더해 6중 기능성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