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카테고리 구분…편의성 높여
 |
ⓒ 쿠팡. |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쿠팡은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10월 더마코스메틱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오는 21일 오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환절기를 맞아 고객들이 자주 찾는 피부 진정, 보습케어 인기 상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 일일 특가, 즉시할인, 쿠폰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20일에는 와우회원에게 단 하루 스킨케어 인기상품 6개를 선별해 특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세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S크림,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스피디 크림 등 더마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 기간 와우회원에게는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와우회원들은 브랜드별로 마련한 특별한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상처치료제 ‘마데카솔’로 유명한 동국제약의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에선 최대 25% 즉시할인 혜택과 3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에서는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4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셀퓨전씨’에서도 3만 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이 마련됐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고, 재미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테마별로 제품 카테고리를 구분해뒀다는 설명이다.
‘뉴 인(New-in)코너’에서는 인기 더마 브랜드의 신상품을 한 곳에 모아 살펴볼 수 있다. ‘미스트 베스트’ 코너에선 환절기 고객들이 자주 찾는 미스트를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이 밖에 국내 브랜드와 해외 더마 브랜드를 구분해 놓은 브랜드관을 통해 평소 눈여겨 봤던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급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보습, 진정 등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국내외 더마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