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매제한 無 비규제지역 새 아파트 미래가치 ‘주목’…22일 1순위 청약접수 나서
지하 3층~지상 최고 42층 2개동, 전용 59㎡·84㎡ 총 320세대 중 157세대 일반분양
![]() |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투시도 (사진=신동아 건설) |
[세계로컬타임즈 김동영 기자] 신동아 건설이 강원도 춘천시에 선보이는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가 18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주변 북한강과 공지천을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을 확보하고, 레고랜드 테마파크, 춘천 역세권 개발 등 각종 개발호재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 |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조감도 (사진=신동아 건설) |
특히 단지는 최고 42층 높이의 설계를 통해 자연 조망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추진 중인 춘천-속초동서고속화철도와 제2경춘국도 등이 개발 완료되면 향후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이어 춘천중, 중앙초, 춘천고, 강원대, 한림대 등으로의 통학이 편리해 자녀 교육 걱정을 덜어낸다.
또한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등 복합시설의 이용이 편리한 여건을 갖췄다.
이밖에 공지천 조각공원, 의암공원, 하중도생태공원 등 다양한 공원들을 중심으로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이는 아시아 최대·국내 최초 글로벌 놀이공원으로, 내년 상반기 개장 예정이다.
이곳에는 유적공원·유물전시박물관·국제전시컨벤션센터·호텔 및 리조트·복합상가 등이 조성된다.
이와 함께 춘천 역세권 개발도 눈에 띈다.
춘천역 및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체육시설, 4~5성급 호텔, 대관람차, 전망타워, 레고크루즈, 음악분수 등 다양한 시설을 조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밖에 ‘춘천 시민공원 개발사업’과 ‘소양 문화마을 재생사업’ 등의 개발도 예고돼 있다.
‘춘천 리버파크 파밀리에’는 세대 출입구 내 클린존, 2개동 연결 브릿지, 고품격 피트니스 및 GX룸, 어린이집 등 다양한 특화설계와 함께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며, 정당계약은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간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