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영통지구 생활권 공유…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수혜
![]() |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
[세계로컬타임즈 김동영 기자] 롯데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반월3지구에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반월나노시티역(가칭)이 개통될 예정으로 동탄역까지 3정거장 만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GTX-A노선이 개통(예정)되면 단지에서 삼성역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또한, 이마트(동탄점), 롯데마트(영통점), 이마트(동탄점), 한림대 동탄성심병원 등의 편의시설과 메가박스(영통점), CGV(동탄점) 등의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롯데백화점 동탄점(21년 예정)이 입점할 계획이어서 생활 인프라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가 공급되면 이미 5,000여 가구의 브랜드 새 아파트가 공급된 단지 주변 반월동과 기산동 일대는 대규모 브랜드 타운으로 변모할 예정이다.
우선 모든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 통풍이 우수하며 지상에 차 없는 아파트로 설계돼 안전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홈오피스형 드레스룸 옵션을 선택 시 드레스룸을 책상과 책장, 서랍 등이 제공되는 홈오피스로 꾸며, 재택근무를 위한 업무 공간 또는 자녀들의 원격수업을 위한 학습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클린에어 시스템의 경우 에어브러쉬와 에어샤워기, 실내공기질에 맞춰 자동가동되는 공기청정 환기시스템 등이 적용돼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 옆에 조성될 약 2만3,000㎡ 규모의 근린공원과 연결되는 산책로가 있어 단지 안에서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의 사이버 견본주택은 지난 19일 오픈했으며,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